物極必反

物極必反(老子-道德經)

道 아니면 돈?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元曉설동석薛東釋 조유라기자[우한폐렴바이러스는 실험실합성 생물학무기]대만TV보도 대만대팡치타이교수 인공합성바이러스유출 동아일보_조유라기자

seoulsnowman 2020. 2. 26. 19:20

?? ? ? ? ? ? 천인공노할 시진핑집단과 얼빠진 문재인세력, 그리고 【全人類의 생존과 존엄을 위협하는 中共의 走狗 WHO 사무총장 일당】과 사악한 신천지교회...
... -.- ... 무증상 중국인유학생 확진 

 

 

http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3/02/2020030200122.html?utm_source=urlcopy&utm_medium=share&utm_campaign=news

 

 

 

 

 

*****"코로나 대처 잘했다" 대만 차이잉원 지지율 68.5% 급등*****http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2/28/2020022803479.html?utm_source=urlcopy&utm_medium=share&utm_campaign=news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병 이후 중국에 강력한 봉쇄 정책을 펼친 차이잉원 대만 총통의 지지율이 11% 넘게 급등한 것으로 조사됐다.

일본 아사히신문에 따르면 대만 여론조사기관인 '대만민의기금회'224일 발표한 월례 여론조사 결과, 2월 차이 총통의 지지율이 지난달 재선 직후 조사 때보다 11.8%포인트 급상승한 68.5%를 기록했다.


차이 총통이 첫 당선에 취임했던 2016 5월 이후(69.9%) 두 번째로 높은 성적이었다.


이번 조사에서 차이 정권의 방역 대책에 응답자의 75.3% '80점 이상'이라는 높은 점수를 줬다.


25일 기준 대만에서는 31명이 바이러스에 감염돼 그 중 1명이 숨졌다. 확진자 대부분은 중국 본토인이나 그 가족들로, 차이 총통은 엄격한 대책으로 코로나19 확산세를 잘 막아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만은 지난 2002~2003년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사태 당시 37명이 숨진 전례가 있어 아시아 국가들 중에서도 가장 엄격한 대응을 취했다. 


대만 정부는 대만대 공공위생연구소장을 지낸 천젠런 대만 부총통을 중심으로 지난달 22일 코로나19 발원지인 중국 우한의 여행객을 막고, 사태가 계속 악화되자 이달 6일부터는 중국인의 입국을 금지하고, 크루즈선 입항도 막았다. 


동시에 홍콩과 마카오 주민에 대한 입국 비자 발급도 중단하고, 이튿날부터는 중국 본토는 물론 중화권 국가를 방문한 외국인의 입국까지 막았다. 


대만인들은 코로나19를 대하는 정부의 태도에도 높은 지지를 보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병 이후 중국에 강력한 봉쇄 정책을 펼친 차이잉원 대만 총통의 지지율이 11% 넘게 급등한 것으로 조사됐다.

일본 아사히신문에 따르면 대만 여론조사기관인 '대만민의기금회' 24일 발표한 월례 여론조사 결과, 2월 차이 총통의 지지율이 지난달 재선 직후 조사 때보다 11.8%포인트 급상승한 68.5%를 기록했다
.

차이 총통이 첫 당선에 취임했던 2016 5월 이후(69.9%) 두 번째로 높은 성적이었다
.

이번 조사에서 차이 정권의 방역 대책에 응답자의 75.3% '80점 이상'이라는 높은 점수를 줬다
.

25
일 기준 대만에서는 31명이 바이러스에 감염돼 그중 1명이 숨졌다. 확진자 대부분은 중국 본토인이나 그 가족들로, 차이 총통은 엄격한 대책으로 코로나19 확산세를 잘 막아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대만은 지난 2002~2003년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사태 당시 37명이 숨진 전례가 있어 아시아 국가들 중에서도 가장 엄격한 대응을 취했다
.  

대만 정부는 대만대 공공위생연구소장을 지낸 천젠런 대만 부총통을 중심으로 지난달 22일 코로나19 발원지인 중국 우한의 여행객을 막고, 사태가 계속 악화되자 이달 6일부터는 중국인의 입국을 금지하고, 크루즈선 입항도 막았다
.  

동시에 홍콩과 마카오 주민에 대한 입국 비자 발급도 중단하고, 이튿날부터는 중국 본토는 물론 중화권 국가를 방문한 외국인의 입국까지 막았다
.  

대만인들은 코로나19를 대하는 정부의 태도에도 높은 지지를 보내고 있다. 지난 16일 코로나19로 인한 첫 사망자 발표 당시 대만 보건당국 수장이 눈물까지 흘리며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이기도 했다 지난 16일 코로나19로 인한 첫 사망자 발표 당시 대만 보건당국 수장이 눈물까지 흘리며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이기도 했다.

지난 16일 코로나19로 인한 첫 사망자 발표 당시 대만 보건당국 수장이 눈물까지 흘리며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이기도 했다.

www.youtube.com/watch?v=4GPilj3SPAs&t=28s

 

“코로나19, 인간세포와 결합력 사스의 1000배”


(동아일보 dongA.com 2020.2.28. 보도)


DongA 정책사회팀 조유라기자 입력 2020-02-28 03:00수정 2020-02-28 05:


中연구진, 돌연변이 유전자 발견


“사스는 건강한 사람에 못들어와코로나19 HIV처럼 체내 침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인간면역결핍바이러스(HIV) 유사한 변이를 가지고 있어 인간의 세포에 결합하는 능력이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최대 1000배에 달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코로나19 사스보다 전염성이 최대 1000 높을 있다는 의미다.

중국 톈진 난카이(南開)대 롼지서우(阮吉壽)교수 연구팀은 코로나19 유전자 지도(게놈) 염기서열을 분석한 결과, 사스에는 존재하지 않지만 HIV 및 에볼라와 유사한 돌연변이 유전자 조합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해당 연구 결과는 중국 과학아카데미가 운영하는 연구논문 사전공개 플랫폼(Chinarxiv.org) 공개됐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27 보도했다.


연구팀에 따르면 사스는 사람의 세포 표면에 존재하는 ACE2라 불리는 수용체 단백질과 결합하는 방식으로 인체에 침투한다. 그러나 ACE2 단백질은 건강한 인체에는 거의 존재하지 않아 사스는 세계 8000 명이 감염되는 것으로 종료됐다고 SCMP 전했다. 


하지만 연구팀은 코로나19의 돌연변이가 HIV나 에볼라처럼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와 유사한 방식으로 인체에 침투한다고 밝혔다.

 

이들 바이러스는 사스와 달리 스파이크 단백질의 갈고리를 끊어내고 자리에 일반 세포와 결합할 있도록 돕는 퓨린 효소가 작용 있도록 한다.


이러한 방식은 인체 침투 방식으로 ACE2 단백질만을 목표로 하지 않기 때문에 사스보다 1001000배 전염력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인디나비르, 보세프레비르 퓨린 효소를 목표로 하는 치료제 인체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복제를 막는 효과적일 것으로 내다봤다.

동아일보_조유라기자 jyr0101@donga.com

------------------------------------------------------------------------------

→→→台灣대학(한국의 서울대학)바이러스연구의 권위자인 台灣대학 公共衛生學院의 方啓泰(팡치타이)

교수팀이, 2020년2월22일 대만 台北市에서 ‘우한폐렴(우한코로나19)’에 대한 전격적인 연구발표회를 개최했습니다.
물론, 대만 언론에도 대대적으로 보도가 되었죠…
⇒유투브에서도 ‘方啓泰’로 검색하면, 바로 볼 수 있음


팡교수는 과학적 근거자료를 제시하면서, “우한폐렴바이러스는 어쨌든 인공적인 합성물이 분명하다”; 라고 주장하면서, “우한發 생물학무기 공격을 받고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금번 우한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해야 한다” 라고 강조합디다.
→제가, 어설프고 악의적인 무슨 음모론 따위를 여기서 말하고 있는 것은 절대 아니고; 대학생 자녀 두 명을 두고 있는 절박한(?)입장에서, 그런 한가한 여유도 현재 전혀 없습니다!!

근데, 우리나라로 치면 서울대의대 바아러스학 최고권위자가 “우한코로나19바이러스는 인공합성물(생물무기)이다” “따라서, SARS 정도의 천연 코로나바이러스의 새로운 변형(즉, 새로운 전세계적 독감)정도로 생각하면 절대 안 된다” “일단은, 중국인과의 교류단절 외에는 대처 방법이 없다” “한 달 넘는 잠복기와 무서운 후유증 그리고 9번 째 검사 만의 양성확진판정 등등은 자연발생적 코로나바이러스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특징들이다” “우한폐렴바이러스는 인공 합성된 가공할 생물무기의 유출이다” 라는 어마무시한 주장(과학적 증거와 임상경험 사례를 근거로)을 했답니다.

그리고 말이 나와서 얘기인 바, 도대체 의사협회(특히, 감염내과학회 및 공중보건학회)는 뭐 하고 계시는 것 입니까?
전임 의사협회장님도 그렇고, 이번 의사협회장님도 아주 무섭게 생기셨던 데(^-^); 그냥 인상이나 쓰면서 “중국인 입국금지 해라!!” 라고 픽-지나가듯이 얘기하면(이미 6번 가볍게 요구했음), 대통령 및 現 집권세력이 그런 중대결단을 할 수 있겠습니까?
대통령 입장에서는, 당연히 경제적 정치적 고려는 물론 중국에 거주하고 있는 우리 대한민국 동포들의 사활적인 이해관계까지 고려하는 종합적인 통찰을 해야 되는 바; 뭔가 결정적이고도 핵심적인 증거자료들을 제시하면서, 대통령의 결단을 촉구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2020년2월22일 대만의 바이러스분야 최고권위자(특히 우한폐렴에 관한 최고권위자)인 台灣大學 公共衛生學院 方啓泰교수팀이, 그 충격적인 기자회견을 하면서 제시한 과학적인 증거자료들과 임상사례들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정부 現집권세력과 ‘공중파TV를 위시한 여러 언론사들’ 그리고 의사협회 국정원 군정보기관 미래통합당 等等, 대한민국 그 어느 곳 또는 그 누구도 전혀 몰랐을 것 입니다!!!

또 애기하지만, 이 시국에 하필 대학생 자녀 두 명(중국인 유학생 엄청 많음)을 둔 불쌍한 가장인 제가, 이 노구(^^)를 이끌고 사회관계망에 그 번역 동영상을 업로드 하는 수고를; 이번에도 이렇게(번거롭게), 꼭 해야만 되는 것 입니까?!
→→ 그 것도 무료로!!! ᇪ ꥼ ᇪ 지금, 어깨 아파서 죽을 지경 임♬ ♪~ㅋㅋㅋ

특히, 미래통합당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는 바,
이런 중차대한 정보는, 당연히 제1야당인 미래통합당에서 발굴해서; 대통령의 즉각적인 결단을 촉구해야 마땅한 것 이거늘, 도대체 너네 들 정체가 뭡니까?! 헐!!!
그냥, 우한發 가공할 생물무기 공격을 받아서 나라가 準戰時 상태에 돌입했으니; 다가 오는 4.15총선에서 국회의원 의석 많이 차지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냥 들뜨기만 하고 마냥 신나셨습니까? 들??
미래통합당!!!
진짜, 지금 뭐하고 있는 거야!? 지금 뭘 해야 되는 거야?!
대통령에게 결정적인 증거 자료를 들이 밀어야 될 것 아니야?? … -.- …
【2020년2월26일 元曉설동석 書】

#동아일보_조유라기자 #dongA_조유라기자 #조유라기자 #홍콩_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우한바이러스연구소 #우한폐렴발병원인 #우한코로나바이러스_인공합성
#대만대팡치타이교수 #우한폐렴생물무기 #우한코로나바이러스 #우한페렴원인균 #중국과학_생명과학논문 #우한코로나바이러스-사스바이러스의차이 #4개의핵심단백질교체 #4개의단백질변이_최소1만번이상의변이필요 #우한코로나바이러스-자연적발생가능성극히낮음 #우한코로나유전자조합_실험실합성 #우한코러나바이러스_저우산박쥐바이러스의인위적변형 #우한폐렴바이러스의유출 #우한폐렴바이러스-생물학무기 #네이처메디슨 #사스순환성박쥐코로나바이러스 #생물무기공격을받은인간감염 #제3의코로나바이러스 #키메라바이러스 #박쥐바이러스 #유전자개조는실험실에서만가능 #중국의셰균전 #전직군정보관다니쇼햄박사 #다니쇼햄워싱턴포스트인터뷰

#무증상감염 #대만TV보도 #초기음성판정